[건강정보] 변비 해결을 위한 똥매실_비움매실 (feat.디톡스효과) 내돈내산 진짜 찐후기
저는 지금까지 살면서 변비를 경험해 본 적이 없었습니다.
보통 남자들이 군대 훈련소에 가면 변비가 생긴다고 하는데 저는 그 상황에서도 변비를 경험해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지난 달, 사고를 당해 무릎 수술을 하고 휠체어를 타고 다니며 화장실 가는 게 힘들다 보니 식사를 덜하게 되었고 이번 기회에 다이어트나 해야겠다는 생각에 식사량을 급격하게 줄이다 보니 변비가 찾아왔습니다.
1. 다이어트에 의한 변비
어느 수술이나 같은 상황이겠으나 무릎 수술한 환자들에게 화장실 가는 것 만큼 힘든 일이 없습니다. 무릎을 구부릴 수가 없고 일자로 고정한 상태에서 발을 높게 들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화장실 가는 것이 쉽지가 않네요. 그래서 식사량을 줄이게 됩니다. 다이어트한다고 생각하면서 식사량을 줄였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면 많은 성인 남녀들이 다이어트를 하는데 운동도 운동이지만 식단조절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다보니 변비가 많이 생긴다고 합니다. 그런 이유에서인지 우리나라의 변비 환자 수는 2011년 57만9,000명, 2015년 61만 6,000명, 2020년 63만6,000명으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2. 변비 해결을 위한 똥매실_비움 매실
우리 아이들이 아기일 때 변비로 힘들어하던 것이 생각났습니다. 그때 당시 푸룬주스를 먹이면 변비가 해결되었던 것이 떠올라서 검색을 해보니 세트로 많은 수를 구매해야 하거나 대용량을 구매해야 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먹지 않고 놔둬도 되겠지만 나중에 시간이 지나 안 먹고 버리게 될 것 같습니다. 효과를 볼지 안 볼지 모르는 것을 많이 사두는 것이 싫어서 무엇이 있나 계속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똥매실이라는 것이 눈에 들어옵니다. 여러 회사의 제품들이 보이는데 모두 수량이 조금 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드*오 매실이란 브랜드도 보이고 위**디플럼이란 브랜드도 보이고 비움매실이란 것도 보입니다. N 검색창에 검색을 해보니 제일 첫 페이지 상단에 노출된 비움매실이 구매량도 많고 찜도 많아서 신뢰가 가는데 1개월분을 구매해야하는 것이 부담입니다. 그래서 페이지를 뒤로 넘기다 보니 5개짜리 상품도 있네요. 조금 먹어보고 효과가 좋으면 더 구매해 볼 생각으로 비움매실 5개입짜리로 구매를 진행하였습니다.
똥매실이 매실의 종류가 똥매실인가 하고 검색을 해보니 변비환자들을 위한 숙성 매실 이름이었네요. 대명사같은 것 같습니다.
3. 디자인이 귀여운 똥매실_비움매실
해외에서 우리나라의 빨리빨리 문화 등에 감탄을 한다고 하는데 N스마트스토어에서 주문을 넣었는데 2일만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늦은 시간에 주문을 넣었는데 그다음 날 처리를 해주신 건지 당일 처리해 주신 건지는 모르겠으나 빨리 도착했네요. 원래 우리가 택배 주문하면 기다림이 시작되는데 빨리 배송이 와서 우선 기분이 좋습니다.
제품이 도착하였습니다. 포장지 디자인이 귀염귀염하네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제품의 포장 상태가 맘에 듭니다.
포장지를 뜯어서보니 제가 생각한 매실의 색은 아닙니다. 발효된 과일이다 보니 그런 것 같습니다. 혹여나 찐득거릴까 싶었는데 찐득거리는 것은 없으며, 한 입 베어무니 그냥 매실 맛입니다. 아이들이 먹는 푸룬의 경우에는 약간 신맛? 이 났던 것 같은데 비움매실은 달콤하네요. 그리고 코코넛 향도 조금 나는 것 같은데 원재료명에 코코넛이 안 쓰여 있는 것을 보니 그냥 제 느낌적인 느낌인 듯합니다.
맛 ☆ ☆ ☆ ☆ ☆
우선 한입 베어물고 씨를 확인한 후에 한 입에 넣고 씨만 뱉어내었습니다. 맛있습니다. 그냥 과일 간식 같습니다. 특별할 것이 없는 달콤한 과일입니다. 뭐 효과가 있을까 의심이 되기도 합니다. 그냥 과일 하나 먹은 기분입니다.
4. 상품 후기들을 믿어도 되나? 똥매실_비움 매실
사실 상품 후기들을 믿어도 되나라는 내용의 글을 작성 하다가 지우고 다시 작성하는 중입니다.
이유는 아래에서 설명 드립니다.
요즘 식당 리뷰나 상품 리뷰들을 보면 실제 사용 후기인지 홍보용으로 작성된 리뷰인지 판단이 안 설 때가 있습니다. 뉴스에서 리뷰와 관련된 내용들의 부작용을 가끔 보았기 때문입니다. 잘못된 리뷰를 보고 구매해서 사용도 별로 안 해보고 버려진 물건들도 많고 리뷰만 보고 방문했다가 후회한 식당들의 경험들도 있습니다.
무릎이 아파서 목발을 짚고 돌아다니지도 못하고 침대에 누워서 비움 매실 관련 리뷰도 읽어보고 블로그도 보면서 의심을 하고 있던 중 비움매실을 먹은 지 3시간쯤 지났을까? 갑자기 신호가 오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아래 첨부된 사진 속 자주 묻는 질문의 답변 중 보통 변비가 없는 분들과 같은 결과를 보았습니다.
그것도 세 번이나 다녀왔습니다. 이때 생각하였습니다.
' 아 나 정도는 변비 환자가 아닌가 보다. 어떻게 매실을 하나 먹었다고 이럴 수가 있을까?'
상품과 함께 온 이 브로슈어에 있는 고객님들의 실제 리뷰 진짜 찐 리뷰였습니다. 저도 N스마트스토어에 리뷰를 달려고 하다가 너무 신기방기해서 블로그에 작성하는 중입니다. 혹시 변비로 고생하시는 환자분들이 있다면 비움매실 진짜 드셔볼 만합니다. 변비가 심하신 분들은 잘 모르겠으나 저처럼 단기에 다이어트로 인하여 변비가 생기신 분들 진짜 바로 효과 봅니다.
5알을 구매했는데 1알로 문제가 해결이 되어 당황스럽긴 한데 주말에 디톡스 한다 생각하고 한 알씩 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진짜 장이 깨끗해지는 기분입니다. 대장 내시경을 하기 전에 먹는 약들은 고통스러운데 비움 매실은 달콤한 과일 하나 먹고 효과 제대로 보네요. 왜 이름이 비움 매실인지도 고개가 끄덕여지는 순간입니다.
변비로 고생하시는 환자분들,
N스마트스토어에 들어가서 5개짜리 상품으로 구매해서 드셔보시고 효과가 좋으면 더 구매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진짜 잠시 의심을 하였던 비움 매실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의 효과입니다.
제가 구매한 똥매실_비움매실의 스마스스토어 주소 아래 남겨드립니다 ▼▼